關於部落格
Life is so ...Beautiful and Free ...
  • 88310

    累積人氣

  • 0

    今日人氣

    0

    追蹤人氣

譯》朴新陽,被車撞的紅鹿在"Twitter上被證實"【Sportsseoul/2010.06.02】

京畿道一山119消防部門的救援隊表示在 星期四28日早上3點33分鐘時接到朴新陽申報在一山高陽市(路名不太清楚省略)一處發現紅鹿。

西經部隊長2日接受體育首爾報的採訪表示: "是紅鹿時常出沒的地域。所以非常快的時間就能做好通報了。 交代了朴新陽先生從紅鹿被移送到寵物醫院一路同行到最後的過程被注視了"。 根據出動隊員們消防員Anne·yonju及 ihyon表示在公園附近發現報案的朴新陽,而當時紅鹿左腳受傷,躺在草叢上的衣服裡, 臉和眼睛也受傷的狀態。

朴新陽利用了智慧型手機即時的在Twitter上發表從發現紅鹿,報案,到移送到醫院為止的過程。 他說明了"我當時心裏很著急,想買件衣服給它包上,但是它抽搐得非常厲害,沒辦法我就趕快向一山區廳和119申告了。感謝他們迅速到達。"表示當時緊迫了的狀況。 到達醫院之後發表 "傷還好沒有很嚴重"放心了之後與獸醫師交換很多的話必須回家了"紅鹿啊~好好接受治療一定要回到你生活的地方去哦! "。 從開始治療到狀況結束是上午4點24分.

朴新陽對努力營救的救援隊員傳達" 大家辛苦了,深表謝意! 朴新陽敬上" 重覆的發送文字訊息

배우 박신양(42)이 차에 치여 신음하는 야생 고라니를 발견하고 구조해. 무사히 자연의 품에 안겨준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소방서 119 구조대는 지난달 28일 새벽 3시33분 박신양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자유로 이산포IC 진입로 지점에서 발견해 신고한 고라니를 치료해 1일 고양시 일산구 고봉산에 풀어줬다고 밝혔다.

서경식 부대장은 2일 스포츠서울과의 인터뷰에서 “고라니가 가끔 출몰하는 지역이다. 매우 이른 시간이라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는데 다행히 신고를 해 구조를 할 수 있었다. 박신양씨는 고라니를 옮긴 동물병원까지 동행하며 마지막 인계과정까지 지켜봤다”고 밝혔다. 소방교 안영주. 소방사 이현종 등 출동대원들에 따르면 발견 당시 고라니는 왼쪽다리를 다쳐 경계턱 풀밭에 누워 있었고 신고한 박신양이 곁을 지키고 있었다. 얼굴도 다쳐 눈이 부은 상태였다.

박신양도 고라니를 발견하고 병원에 이송하기까지의 전 구조 과정을 휴대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트위터로 알렸다. 그는 “급한 마음에 옷으로 싸서 안으려고 했는데 하도 심하게 요동을 쳐서 다 포기하고 일산서구청과 119에 신고했는데 정말 빨리 와주셨습니다”라며 당시의 긴박한 상황을 설명했다. 병원에 도착해서는 “상처가 생각보다 심하지 않은 것 같아 다행”이라고 안도한 뒤 “수의사 선생님과 참 많은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제 집에 가야겠습니다. 고라니야. 치료 잘받고 꼭 다시 살던 곳으로 돌아가자!”라는 글을 남겼다. 치료를 시작하고 상황이 종료된 것은 오전 4시24분.

박신양은 구조에 힘쓴 구조대원들에게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박신양 드립니다”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며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新聞來源: http://www.sportsseoul.com/news2/entertain/broad/2010/0602/20100602101040200000000_8373809254.html

相簿設定
標籤設定
相簿狀態